성 명 | 담당업무 | 전화번호 |
---|---|---|
김진섭 | ○ 연수청학도서관 업무 총괄 | 749-8250 |
성 명 | 담당업무 | 전화번호 |
---|---|---|
도서관정책팀 | ||
정운종 |
○ 도서관정책팀 업무 총괄
○ 정책사업 및 특수시책 추진 ○ 도서관 운영위원회 운영 ○ 도서관 중․장기 발전 계획 수립 및 시행 |
749-8251 | 최미원 |
○ [청학] 근무인력(임기제, 공무직) 및 보조인력(기간제근로자) 채용, 급여 및 관리
○ [누리] 보조인력 채용 및 급여 관리 ○ 도서관 근무인력 급여관리 ○ 이용안내지 및 소식지 발간 ○ 도서관 관련 법규 제ㆍ개정 관리 |
749-8253 |
윤영진 |
○ 연수구립공공도서관 구축(전산분야)
○ [총괄, 청학] 도서관 통합 서버 관리 ○ 연수구립공공도서관 홈페이지 관리 ○ 도서관 개인정보 관리 ○ [청학] 전산장비, CCTV 관리 ○ [청학] 학습열람실 및 디지털실 운영․관리 |
749-8252 |
김효윤 |
○ 연수구립공공도서관 구축
○ 도서관 관계자 및 기관 대외 교류․협력 ○ [총괄] 도서관 평가 및 조정 ○ [총괄] 도서관 운영위원회 관리 ○ [청학] 시설, 공유재산 관리 ○ [청학] YCL 갤러리 운영 |
749-8259 |
정은희 |
○ 연수구 사립작은도서관 업무 총괄
○ 작은도서관 교류․협력 사업 추진 ○ 작은도서관 공모사업 추진 ○ 이용만족도 조사 ○ [본관 및 분관] 세입세출외현금 관리 |
749-8258 |
김도아 |
○ 서무, 예산, 보안, 기록물 관리
○ 연수구립 도서관 홍보, 보도자료 관리 ○ [청학] 공용차량 관리 ○ [청학] 유실물 관리 ○ [청학] 물품 관리 |
749-8256 |
양시은 |
○ [본관및분관] 계약(공사, 용역, 물품)
○ [본관및분관] 회계(지출) ○ [청학] 시설 대관 |
749-8268 |
박세진 |
○ [누리] 도서 선정 및 자료실 관리
○ [누리] 프로그램 및 행사운영 ○ [누리] 독서회원 및 자료변상, 이용통계 작성 ○ [누리] 도서관학교, 독서동아리 운영 ○ [누리] 청사시설 관리 ○ [누리] 보조인력 관리 |
812-7658 |
김성은 |
○ 독서문화진흥계획 수립 및 시행
○ 공립작은도서관 업무 총괄 - 행정복지센터 내 작은도서관 지원 - 공원 내 작은도서관 지원 (장서구입, 소독, 청소용역) ○ [청학] 도서관 통계 |
749-8257 |
도서관운영지원팀 | ||
오은옥 |
○ 도서관운영지원팀 업무 총괄
○ 도서관 통합서비스 개발․운영 ○ 도서관 세부 운영 규정 수립 |
749-8261 |
손민경 |
○ 북페스티벌 운영
○ [총괄, 청학] 장서 관리 ○ 자료관리심의회 운영 ○ [청학] 연간도서 선정․관리 ○ [총괄, 청학] 전자도서 운영․관리 |
749-8262 |
서하나 |
○ [청학] 보조인력(단시간ㆍ사서도우미) 채용 및 급여 관리
○ 독서취약계층 무료택배 및 북메이트 운영 ○ 책나래, 책바다 운영 ○ 팀 서무 |
749-8267 |
박지혜 |
○ 북스타트 사업 운영 및 관리
○ 범구민 책읽어주기 문화운동 추진 ○ [청학] 어린이자료실 운영 ○ [청학] 독서회원 관리 ○ [청학] 도서관 견학 프로그램 |
749-8265 |
강단비 |
○ [총괄, 청학] 동아리 사업 운영
○ [총괄, 청학] 독서문화진흥행사 운영 ○ [총괄, 청학] 도서관 공모사업 추진 ○ [청학] 특화사업 추진 ○ [청학] 토요영화마당 운영 |
749-8264 |
김미자 |
○ [청학] 신간·희망·다다다·독립출판 도서 관리
○ [청학] 기증도서 및 북크로씽 관리 ○ [청학] 자료 연체자 및 변상 관리 ○ [청학] 종합자료실 운영(개관연장 사업 포함) ○ [청학] 비도서(간행물ㆍDVD) 선정ㆍ관리 |
749-8266 |
한희정 |
○ 연수구립도서관 상호대차 운영
○ 스마트도서관 운영ㆍ관리 ○ [총괄, 청학] 독서교육 프로그램 운영 ○ [청학] 정보취약계층 프로그램 운영 ○ [청학] 사서직업체험학교 운영 |
749-8263 |
성 명 | 담당업무 | 전화번호 |
---|---|---|
곽정은 |
○ 연수꿈담도서관, 솔안공원 작은도서관 업무 총괄
○ [꿈담·솔안] 도서관 근무인력 채용 및 관리 ○ [꿈담·솔안] 보조인력 급여 관리 ○ [꿈담] 예산, 회계 |
749-8201 |
백금옥 |
○ [솔안] 독서회원 및 자료변상, 이용통계 작성
○ [솔안] 도서관학교, 독서동아리 운영 ○ [솔안] 도서 선정 및 자료실 관리 ○ [솔안] 프로그램 및 행사 운영 ○ [솔안] 청사시설 관리 ○ [솔안] 보조인력 관리 |
719-7210 |
이한솔 |
○ [꿈담] 공모사업 추진, 대외협력 및 홍보
○ [꿈담] 특화사업(취미ㆍ여가) 추진 ○ [꿈담] 독서문화진흥행사 운영 ○ [꿈담] 독서교육 프로그램 운영 ○ [꿈담] 독서동아리, 동아리실 대관ㆍ관리 ○ [꿈담] 청사환경 및 시설관리 ○ [꿈담] 팀서무, 물품관리 |
749-8202 |
김수정 |
○ [꿈담] 유아 및 어린이 자료실 운영·관리
○ [꿈담] 도서(유아ㆍ어린이) 선정·관리 ○ [꿈담] 비도서 및 간행물 선정·관리 ○ [꿈담] 도서관 학교 운영, 재능기부프로그램 운영 ○ [꿈담] 기증도서, 자료연체, 유실물 관리 ○ [꿈담] 학생ㆍ자원봉사자 관리 |
749-8205 |
이새미 |
○ [꿈담] 종합자료실 운영ㆍ관리
○ [꿈담] 성인ㆍ신간ㆍ희망ㆍ다다다 도서 선정ㆍ관리 ○ [꿈담] 독서회원, 자료변상, 이용통계관리 ○ [꿈담] 토요문화마당, 상호대차 관리 ○ [꿈담] 공연장(다목적실) 상시 운영ㆍ관리 ○ [꿈담] 시설대관 및 북카페 관리 ○ [꿈담] 세외수입 처리 |
749-8204 |
성 명 | 담당업무 | 전화번호 |
---|---|---|
김용환 |
○ 송도국제어린이도서관 업무 총괄
○ [송도] 예산, 회계 ○ [송도] 도서관 근무인력 채용 및 관리 ○ [송도] 보조인력 급여 관리 ○ [송도] 청사시설 및 물품 관리 ○ [송도] 도서관 대외협력 및 홍보 ○ [송도] 전산장비 유지관리 |
749-8221 |
안세현 |
○ [송도] 독서문화진흥행사 운영
○ [송도] 재능기부프로그램 및 자원봉사 관리 ○ [송도] 일요영화마당 운영 ○ [송도] 독서동아리 운영 관리 ○ [송도] 대관, 유실물 관리 및 세외수입처리 ○ [송도] 상호대차 운영 지원 ○ [송도] 팀서무 |
749-8224 |
이미선 |
○ [송도] 도서선정 발주 및 자료실 관리(1층)
○ [송도] 독서회원관리 및 자료변상ㆍ연체 관리 ○ [송도] 희망도서ㆍ신간도서 구입 및 관리 ○ [송도] 상호대차 관리 총괄 ○ [송도] 신규 공모사업 ○ [송도] 도서관 이용통계 작성 |
749-8225 |
채미영 |
○ [송도] 독서교육프로그램 운영
○ [송도] 도서선정 및 자료실 관리(2층) ○ [송도] 비도서(전자도서,오디오북,DVD) 구입 ○ [송도] 간행물 선정·관리 ○ [송도] 도서관학교 ○ [송도] 상호대차 운영 지원 |
749-8223 |
성 명 | 담당업무 | 전화번호 |
---|---|---|
윤근아 |
○ 해돋이도서관, 해찬솔공원 작은도서관 업무 총괄
○ [해돋이] 예산, 회계 ○ [해돋이, 해찬솔] 도서관 근무인력 채용 및 관리 ○ [해돋이, 해찬솔] 보조인력 급여관리 |
749-6951 |
박세희 |
○ [해돋이] 종합자료실(스마트서가) 운영ㆍ관리
○ [해돋이] 도서(성인), 비도서 구입 및 관리 ○ [해돋이] 간행물 선정 및 관리 ○ [해돋이] 여행분야 특화사업 추진 ○ [해돋이] 독서회원 및 자료변상, 이용통계 관리 ○ [해돋이] 신간ㆍ희망ㆍ다다다ㆍ독립출판도서 관리 ○ [해돋이] 대학생 현장교육 등 |
749-6954 |
백승미 |
○ [해돋이] 독서교육프로그램 운영
○ [해돋이] 독서동아리 운영 및 관리 ○ [해돋이] 재능기부 프로그램 운영 ○ [해돋이] 도서관 학교 |
749-6958 |
한아름 |
○ [해돋이] 어린이자료실 관리
○ [해돋이] 도서(어린이) 구입 및 관리 ○ [해돋이] 기증도서, 자료연체, 상호대차 관리 ○ [해돋이] 그림책 분야 특화사업 추진 ○ [해돋이] 독서문화진흥행사 운영 ○ [해돋이] 공모사업 추진, 대외협력 및 홍보 |
749-6953 |
최나래 |
○ [해찬솔] 도서 선정 및 자료실 관리
○ [해찬솔] 프로그램 및 행사운영 ○ [해찬솔] 독서회원 및 자료변상, 이용통계 작성 ○ [해찬솔] 도서관학교, 독서동아리 운영 ○ [해찬솔] 청사시설 관리 ○ [해찬솔] 보조인력 관리 |
818-6313 |
김효선 |
○ [해돋이] RFID 및 전산장비 유지관리
○ [해돋이] 청사환경, 시설관리 및 물품관리 ○ [해돋이] 해돋이홀 대관 업무 ○ [해돋이] 세외수입 처리 ○ [해돋이] 자원봉사 관리 ○ [해돋이] 토요영화마당 운영 ○ [해돋이] 팀 서무 |
749-6955 |
성 명 | 담당업무 | 전화번호 |
---|---|---|
고영미 |
○ 선학별빛도서관,문화공원작은도서관 업무 총괄
○ [선학] 예산, 회계 ○ [선학,문화] 도서관 근무인력 채용 및 관리 ○ [선학,문화] 보조인력 급여관리 ○ [선학] 도서관 대외협력 및 홍보 ○ [선학] 문화진흥행사 운영 ○ [선학] 독서 교육프로그램 운영 |
749-6711 |
채은서 |
○ [선학] 도서 선정 및 자료실 관리
○ [선학] 독서회원 및 자료변상, 이용통계 관리 ○ [선학] LTE 신간도서ㆍ희망도서 관리 ○ [선학] 자료연체, 기증도서, 상호대차 관리 ○ [선학] 비도서(DVD 및 간행물) 선정 및 관리 ○ [선학] 팀서무 |
749-6712 |
정미화 |
○ [문화] 도서 선정 및 자료실 관리
○ [문화] 프로그램 및 문화행사 운영 ○ [문화] 독서회원 및 자료변상, 이용통계 작성 ○ [문화] 도서관학교, 독서동아리 운영 ○ [문화] 청사시설 관리 ○ [문화] 보조인력 관리 |
721-6330 |
배봉석 |
○ [선학] 천문․과학 분야 특화사업 추진
- 종합계획 수립, 특화프로그램, 테마도서전 운영 ○ [선학] 천문과학 문화행사 운영 ○ [선학] 천체투영관 운영 관리 ○ [선학] 주말별빛극장, 주말별자리여행 운영 ○ [선학] 일요영화마당 운영 ○ [선학] 도서관학교 운영 |
749-6713 |
최우영 |
○ [선학] 청사환경, 디지털자료실․열람실 관리
○ [선학] RFID 및 전산장비 유지관리 ○ [선학] 시설관리 및 물품(분실물) 관리 ○ [선학] 세외수입 처리 ○ [선학] 독서동아리 운영 |
749-6715 |
성 명 | 담당업무 | 전화번호 |
---|---|---|
최인자 |
○ 동춘나래도서관 업무 총괄
○ [동춘] 예산, 회계 ○ [동춘] 도서관 근무인력 채용 및 관리 ○ [동춘] 보조인력 급여관리 ○ [동춘] 도서관 대외협력 및 홍보 ○ [동춘] 청사시설관리 ○ [동춘] 전산장비 유지관리 |
749-8241 |
최예선 |
○ [동춘] 독서교육프로그램 운영
○ [동춘] 독서문화진흥행사 운영 ○ [동춘] 도서관 공모사업 추진 ○ [동춘] 메이커스페이스 관리 ○ [동춘] 독서동아리운영, 커뮤니티룸 대관 ○ [동춘] 비도서(간행물, DVD) 선정 및 관리 ○ [동춘] 팀서무, 자원봉사 관리 |
749-8243 |
태예린 |
○ [동춘] 도서선정 및 자료실 관리
○ [동춘] 독서회원 및 자료변상 ○ [동춘] 이용통계 관리 ○ [동춘] 자료연체 관리, 유실물 관리 ○ [동춘] LTE 신간도서․희망도서 관리 ○ [동춘] 기증도서, 상호대차관리 |
749-8242 |
성 명 | 담당업무 | 전화번호 |
---|---|---|
이은숙 |
○ 함박비류도서관 운영 업무 총괄
○ [함박] 도서관 대외협력 및 홍보 ○ [함박] 예산·회계 ○ [함박] 도서관 근무인력 채용 및 관리 ○ [함박] 보조인력 급여 관리 ○ [함박] 전산장비 유지관리 |
749-6971 |
이병준 |
○ [함박] 도서관시설관리
○ [함박] 대관접수 및 관리 ○ [함박] 팀서무 ○ [함박] 유실물 관리 |
749-6972 |
박보영 |
○ [함박] 특화사업 추진
○ [함박] 공모사업 추진 ○ [함박] 창의놀이형 프로그램 운영 ○ [함박] 독서교육 프로그램 운영 ○ [함박] 독서문화진흥행사 운영 ○ [함박] 독서동아리 운영 ○ [함박] 상호대차 운영 |
749-6973 |
김예지 |
○ [함박] 도서선정 및 자료실 관리
○ [함박] 도서관 학교 ○ [함박] 독서회원 및 자료변상 통계관리 ○ [함박] 신간·희망·기증도서 관리 ○ [함박] 자료 연체 관리 ○ [함박] 상호대차 총괄운영 ○ [함박] 비도서(DVDㆍ간행물) 선정 및 관리 |
749-6978 |